영풍문고 재고확인, 영업시간 알아보기 본문

영풍문고 재고확인, 영업시간 알아보기

영풍문고 재고확인과 영업시간을 공식홈에 방문해 알아보겠습니다.서울과 인천 그리고 경기를 시작으로 충청도,전라도,경상도까지 전국에 지점이 있는 서점에 내가 찾는 책이 있는지 없는지 즉 영풍문고재고확인과 몇시까지 여는지 즉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책을 사러 갔는데 찾는 책이 없을 경우 시간만 낭비하고 짜증이 이루 말할수 없는데 미리 인터넷에서 책의 유무를 파악하면 이런 상황이 안생깁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과 영업시간을 알아내기 위해서는 공식 온라인몰(바로가기)을 방문해주셔야 하며 찾고자 하는 책의 제목을 상단 검색칸에 입력후 엔터를 눌러주시면 됩니다.결과가 위와 같이 뜨게 되면 책 제목이나 이미지를 클릭해 상세 설명으로 이동해줍니다.



상세설명으로 들어온후에 책에 관한 기본적인 항목별 정보를 살펴볼수 있는데 이 책이 있는지 없는지확인을 하려면 책 이미지 아래의 핑크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재고 위치를 눌러주시면 됩니다.참고고 요즘은 네이버페이로도 구입이 가능해 네이버 이용자는 쉽게 이용이 가능합니다. 



재고위치를 클릭하면 해당 서적이 전국 지점에 몇권이나 남아 있는지 위와 같이 표로 확인이 가능한데직접 방문해 구입할 분은 방문할 지점을 클릭하면 보다 상세한 내용을 조회해볼수 있습니다.예전엔 이렇게 안하고 직접 전화를 해서 물어봤는데 인터넷이 있으니 그럴 수고도 필요없게 됐습니다.




지점을 클릭하면 서적이 기본정보인 ISBN코드와 저자명,출판사,출간일,정가 그리고 몇권이 남아있는지재고를 파악할수가 있습니다.하단에 서적의 위치까지 안내되어 있는데 참고만 하시고방문후 서점 직원한테 물어보셔도 되며 그게 훨씬 빠릅니다.



재고량을 알아냈으면 몇시까지 영업을 하는지도 알아보셔야 하는데 이건 더 간단해서 홈페이지 맨밑에 보이는 지도모양 바로가기를 클릭하거나 바로 옆의 지역 목록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클릭한 지점의 상세 운영정보를 알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면 하단의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된 부분에서 영업시간을 확인하실수 있습니다.참고로 매장주소도 나와있으며 오른쪽 상단의 지도로 보기 버튼을 눌러 지도로도 위치파악을 할수 있습니다.



지점 페이지 아래에는 해당 지점의 서적 배치도와 방문시 교통편도 설명되어 있으니 대중교통으로방문할 분은 꼭 한번 확인해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영풍문고 재고확인과 영업시간을 공식 온라인몰을 방문해 찾아보았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니 이점 알아두시구요 오늘도 즐겁고 유쾌한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