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보안경고 안뜨는 방법 본문

인터넷 보안경고 안뜨는 방법

인터넷 보안경고 메시지창을 해제하는 방법입니다.웹페이지를 방문할때 경고를 해주는게 나쁠건 없지만 처음부터 아예 나오지 않게 설정을 해줄수도 있는데 즉 인터넷 보안 경고가 뜨지 않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제어판에서 해줘야 할것 같지만 도구 메뉴를 이용하시면 되며 익스플로러에만 해당하고 크롬이나 파이어폭스 등은 해당하지 않습니다.쉬우니까 그대로 따라해보세요.


인터넷 보안경고를 해제 안해놓으면 위와 같이 특정 사이트를 방문하려고 할때 경우에 따라 경고창이 뜨게 됩니다.대부분 '신뢰할수 있는 사이트 목록 ~'을 확인하는 경고인데 매번 예를 누르는것도 여간 귀찮은게 아닙니다.이제 아래 설명한 순서대로 과정을 진행해서 안뜨게 적용을 해보겠습니다.


일단 초반에 설명드린대로 도구에 들어가셔야 하는데 주소 입력칸 아래의 도구를 눌러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인터넷 옵션을 눌러주시면 됩니다.경우에 따라 도구라는 메뉴가 보이지 않을수 있는데 그럴때는 우측상단 모서리의 단축 메뉴 버튼을 클릭해주셔서 메뉴 목록에서 찾아주시면 됩니다.





옵션창이 팝업되면 상단 7개의 탭중에 사각형으로 표시한 보안탭을 선택후 초록색 체크표시가 보이는 '신뢰할수 있는~'영역을 선택후 하단에 표시해둔 사용자 지정수준을 클릭해줍니다.참고로 적용후에 원래의 설정으로 돌아가려면 바로 옆에 보이는 기본수준을 클릭해주면 됩니다.




사이트 영역 설정을 할수있는 창이 팝업되면 혼한된 콘텐츠 표시 항목을 찾아준후 사용에 체크를 해준후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여기까지가 안뜨게 하는 방법이었습니다.
원래대로 즉 기본으로 돌아가려면 하단의 원래대로 버튼을 클릭하면 됩니다.


인터넷 보안경고를 보이지 않게 설정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버전에 상관없이 적용 가능하니 이점 알아두시고 오늘도 좋은 하루 되시길 바라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