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 본문

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

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입니다.채널을 돌리다보면 중간중간 끼워져 있어 어쩔수 없이 보게 되는데 홈쇼핑인데 맘에 드는 물건이 있는데 시간이 없어 방송을 보지 못할때 알아두면 좋은 gs홈쇼핑다시보기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요즘은 인터넷 쇼핑이나 직구같은 다양한 구매방법이 있어 예전만큼 많이 보게 되지는 않지만 가끔씩 쇼핑호스트들의 상품 안내같은걸 듣고 있으면 은근 중독되더군요.



gs홈쇼핑 다시보기를 하려면 네이버로 들어가 제목 그래도 검색을 해준후 결과에서 사이트 바로가기를 클릭해 들어가주시면 됩니다.인터넷 쇼핑몰과 같이 운영하고 있으니 홈쇼핑이라는 언급이 없어도 그냥 방문해주시면 됩니다.생각해보니 최근에 20kg짜리 쌀을 구입한 곳이 GS SHOP이더군요.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쇼핑몰 특유이의 화려면 메인 화면으로 볼수 있는데 TV홈쇼핑으로 들어가시려면 핑크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TV쇼핑을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클릭후 오늘자 방송 정보를 알려주는 목록을 볼수 있는데 보시면 아시겠지만 오늘을 기준으로 열흘 동안의 상품 정보를 확인할수 있습니다.참고로 상품제목 앞의 네모난 상자안의 수,자,해라고 쓰여진건 수화 방송, 자막방송, 해설방송을 의미합니다.





다시보기가 가능한 건 오늘자 현재 방송중인 즉 ON-AIR가 표시된 상품의 바로 전 상품만 가능하고 그외의 상품은 다시보기가 지원되지 않습니다.쉽게 말해 위 화면에서 빨간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상품만 다시보기가 가능한데 파란색 사각형 즉 현재 상품의 다음 방송 상품은 미리 방송을 볼수도 있습니다.





이전 상품으로 들어가면 왼쪽의 상품 이미지 아래의 썸네일 이미지 목록 옆의 ON AIR라고 표시된 링크를 클릭해 방송을 볼수 있는데 플래시 출력이 안된다는 메시지가 뜨면 메시지 부분을 클릭해 방송을 오픈하시면 됩니다. 






방송은 썸네일 미리보기 부분에 플레이되는데 작아서 보기 힘든 분들은 우측 하단의 확대보기를 눌러 크게 보시면 됩니다.크게 보시다가 원래대로 작게 보시려면 키보드 왼쪽 상단의 ESC키를 눌러주시면 되며 다시보기 이기 때문에 일지정지나 정지 그리고 사운드 설정도 할수 있습니다.



gs홈쇼핑 다시보기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본문에 설명드린대로 현재 방송중인 상품 이전의 방송만 다시 플레이해볼수가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