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방법 본문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방법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 보는방법입니다.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 등 첨단 문명이 지배하는 세상임에도 누구나 한번쯤은 궁금해하는게 앞날에 어떤일이 일어날지인데 오늘은 그중 동아일보오늘의 운세를 찾아 띠별로 오늘 하루는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지면판 신문에서는 항상 고정된 위치에 있어 찾아보기가 쉬웠는데 인터넷일 경우에는 어디에 붙어있는지 몰라 한참을 찾으셔야 했을겁니다.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를 보려면 당연히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을 해야 하는데 네이버에서 검색을 한후 제목 바로가기를 클릭해 들어가주시면 됩니다.요즘은 모바일 기기로 인해 종이신문이 예전만큼 판매부수를 올리지 못하고 있는데 현재는 물론 앞으로도 이런 추세는 계속 될것으로 예상됩니다.





동아일보 메인 페이로 들아간후의 모습으로 메인에 별도로 찾을수 있는 메뉴가 있으면 좋겠지만 그런 메뉴는 없고 무조건 검색을 이용해서 찾아야 하는데 정확히 결과물을 보여주기 때문에 시간 낭비 하실일은 없을겁니다.우측 상단의 돋보기를 눌러준후 입력칸에 '운세'을 입력후 엔터키를 눌러줍니다.





운세로 검색한 결과를 다음페이지에서 확인을 할수 있으며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부분에 바로 오늘자 운세를 볼수 있는데 첫번째가 자매지인 스포츠동아이고 두번째가 동아일보에 해당하며 내용은 똑같습니다.두번째 동아일보를 클릭해 들어가 오늘은 어떤지 확인을 해보겠습니다.





드디어 오늘자 띠별 운세를 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는데 자축인묘진사오미인유술해 순으로 그리고 출생년도로 살펴보시면 되겠습니다.만약 이전의 운세를 보고 싶을 경우에는 하단의 빨간색 사각형 부분을 클릭해 전체 목록으로 이동을 하시면 됩니다.





이전 단계에서 클릭을 해준후 전체 운세 목록을 볼수 있는 페이지로 이동을 하게 되고 위와 같이 보고 싶은 날짜의 제목을 눌러 내용을 확인하시면 되겠습니다.



동아일보 오늘의 운세를 찾는 방법이었습니다.
어디서 찾아야 할지 궁금하셨던 분든을 참고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