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지 pdf 변환 앱(어플) 본문

이미지 pdf 변환 앱(어플)

이미지 pdf 변환 앱(어플)을 소개해봅니다.데스크탑에 있는 소프트웨어의 도움없이 폰에 있는 이미지를 불러와 단계별로 진행하면 손쉽게 피디에프 문서로 바꾸어 결과물을 만들어내는 이미지pdf 변환 앱을 알아보겠습니다.원하는 품질의 조정도 가능하며 완료후 결과물을 바로 열어볼수 있는 오픈 메뉴가 있으니 바로 확인하실 분은 미리 PDF뷰어를 설치해두시는게 좋습니다.



이미지 pdf 변환 앱(어플)을 찾으려면 앱스토어에서 연두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JPG PDF 변환'으로 검색을 하신후 결과 목록에서 분홍색 사각형으로 표시한 'Fun LOL APPS'라는 제작사가 붙은 어플을 찾아주시면 됩니다.예상은 하셨겠지만 무료로 쓰는대신에 광고가 붙게 된다는점 알아두시구요.





설치후 실행을 하면 하얀 화면에 하단에 2개의 버튼이 보일텐데 카메라 모양은 촬영후 바로 변환하는걸 의미하고 그 옆의 클립이 꼽혀있는 사진은 폰에 있는 이미지를 변환하고 싶을때 인데 예제에서는 폰에 있는 사진에 적용해보겠습니다.





폰에 있는 이미지에서 한개를 터치해주시면 바로 터치한 이미지를 편집하는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이전 단계에서 선택한 이미지가 위와 같이 중앙에 위치하고 이미지 안에 붉은색 격자무늬가 보일텐데 결자무늬를 드래그해 페이지에 포함시킬 부분만 선택할수 있고 왼쪽 상단의 아이콘으로 회전을 오른쪽 아이콘으로는 전체선택을 할수 있고 하단의 붉은색 사각형 부분을 클릭해주면 문서 사이즈를 선택할수 있습니다.설정을 다 하셨으면 우측 하단의 체크를 터치해주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됩니다.





하단의 3가지 컬러 옵션에서 문서에 포함될때 어떤 색상 타입으로 할지 선택을 해주셔야 하는데 맨왼쪽 그레이 스케일은 말 그대로 회색톤의 모노컬러로 B&W는 흑백색상으로 마지막 팔레트 모양이 원본 그대로의 색상으로 적용하는것으로 선택을 마쳤으면 체크를 터치해 다음으로 이동합니다.





저장하는 단계인데 맨 윗쪽 입력칸에 어떤 이름의 pdf문서로 저장할지 파일명을 입력해주시면 되고 입력후에 체크를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다음 단계에서 문서의 품질을 설정해야 하는데 품질이 높을수록 용량이 커지게 되며 품질 조정후에는 OK를 터치해주고 다시 우측 하단의 체크를 터치해 최종 저장을 해주시면 됩니다.





저장이 완료되면 위와 같이 저장된 위치를 알려주고 그 밑에 OPEN PDF를 터치해주면 폰에 있는 PDF뷰어 어플로 바로 열리게 됩니다.대부분 PDF뷰어로는 모바일용 애크로뱃을 사용하실겁니다.





이전 단계에서 OPEN PDF를 터치후 폰에 설치된 뷰어로 열리게 되는데 위 화면의 경우 포토샵을 만드는 회사인 어도비의 애크로뱃 뷰어로 열린 상황입니다.



이미지 pdf 변환 앱(어플)을 소개해보았습니다.
폰에 있는 사진이나 바로 촬영한 사진을 피디에프로 만들고 싶을때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