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산시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본문

방산시장 영업시간 알아보기

방산시장 영업시간 정보입니다.지금은 모르겠지만 예전에는 음식점을 창업할때 주방이나 홀에서 쓰는 각종 도구나 비품을 구입할때 많이 방문했다고 하는 서울 중구 을지로에 위치한 방산시장영업시간이 어떻게 되는지 알아보겠습니다.충무로에 볼일이 있어가 갔다가 그냥 걸어오면서 방문해본 적이 있는데 그때는 대나무로 만들어진 만두용 찜기와 중화요리용 웍을 구입했던 생각이 나네요.


방산시장 영업시간은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한번에 찾을수가 있습니다.결과를 보시면 평일과 토요일로 구분되어 있는데 일요일은 쉬며 오픈은 오전 7시부터 시작된다고 하지만 재래시장을 이용하시는 분은 잘 아시겠지만 점포마다 조금씩 차이가 나게 됩니다.밑의 주소에서 공식홈피로 들어갈수 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로 들어가면 중앙 부분에 업체 분류가 있는데 여기서 찾고자 하는 품목의 분류를 클릭해 주면 바로 해당 분류의 전체 점포 목록으로 들어가게 되고 거기서 주소와 전화번호, 취급품목 등의 세부정보를 살펴볼수 있습니다.이번주에 근처에 지인을 만나러 갈 일이 생겼는데 간만에 가봐야겠습니다.





방문을 하는 방법은 윗쪽 메뉴에서 상인연합회소개를 선택하고 메뉴에서 찾아오시는길을 눌러주시면 됩니다.2호선이나 5호선의 을지로 4가역에서 하차해 조금나 걸어가시면 되는데 근처에 다양한 점포가 즐비해 가는 동안 구경하시면서 가시면 심심하지는 않을겁니다.


방산시장 영업시간과 기타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에서 검색으로 쉽게 찾을수가 있으며 점포 정보는 공식 홈피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