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본문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알아보기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입니다.케이티의 경우 요즘은 전용 채팅 어플로 상담하는 경우도 있고 그외 문자 방식도 제공하고 있는데 예전부터 친근한 방식인 통화를 원할때는 kt 고객센터전화번호를 알아두셔야 합니다.왠만한 분들은 100번을 이용하는것으로 알고 있는데 그외 다른 번호나 통화가 아닌 문자나 수화 등의 서비스는 어떻게 이용하는지도 살펴보겠습니다.


kt 고객센터 전화번호 뿐만 아니라 기타 다른 상담 방법에 관한 내용을 알아보려면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보시면 되는데 네이버에서 위와 같이 검색을 해준후 사이트 제목 아래의 고객센터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제목으로 들어가면 몇번 더 거쳐야 하는 불편함이 있을수 있습니다.





이동을 하고 중간쯤에 전화상담이 간단히 요약되어 있는데 앞서 설명드렸듯이 100번을 기준으로 하시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과 다른 방법까지 보시려면 상단의 고객지원을 선택하고 매장/고객센터 항목의 '고객~안내' 메뉴를 클릭해주시면 됩니다.



메뉴를 클릭후 다음 페이지에서 다시 상단의 음성 고객센터를 클릭해주면 통화로 상담을 할수 있는 100번에 관한 내용을 상세히 볼수 있는데 휴대폰 이용시와 일반전화 이용시의 방법과 그 아래에서 평일과 토요일의 이용시간 정보를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어플을 이용한  사용량 조회와 요금, 그리고 멤버십에 관한 내용은 KT 고객센터 App메뉴로 들어가시면 되는데 위 화면에는 보이지 않지만 밑에 자세한 내용이 안내되어 있습니다.




예전부터 이용해온 ARS를 화면으로 보고 들으면서 할수 있는 보는 ARS에 관한 내용도 있는데 통화와는 다르게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문자로도 가능한 서비스도 있는데 평일만 가능하며 괄호안에 표시된 서비스의 경우는 시간에 상관없이 24시간 이용이 가능합니다.이용방법은 일반적인 방법과 메뉴검색 방법 2가지가 있으니 위 화면 아래에 있는 설명을 잘보시고 이용을 해주시면 되겠습니다.




손을 이용해 대화를 할수 있는 수화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는데 영상통화로 진행되면 토,일,공휴일은 휴무이고 평일에만 운영됩니다.이용방법은 홈상품과 모바일 상품별로 차이가 있으니 알아두시구요.


kt 고객센터 전화번호를 찾는 방법이었습니다.
100번만 기억해주시면 되는데 본문에 있는대로 이용하시면 큰 어려움이 없으실 겁니다.